📕 2. 객체지향 개발
📄 2. 접근 한정자
1). 한정자
호출자의 위치 public protected internal private 클래스 내부 끼리 ✔️️ ✔️️ ✔️️ ✔️️ 파생 클래스 끼리 (Same 어셈) ✔️️ ✔️️ ✔️️ ❌ 비파생 클래스 끼리(Same 어셈) ✔️️ ❌ ✔️️ ❌ 파생 클래스 끼리(diff 어셈) ✔️️ ✔️️ ❌ ❌ 비파생 내부 끼리(diff 어셈) ✔️️ ❌ ❌ ❌
2). 얜 뭐야? : Internal
ⓐ unity 에서 인스펙터 창에서 변수를 숨기고 싶을떄 사용 가능하기도 한다.
- 근데 보통 [HideInInspector] 사용해야한다.
ⓑ 개발 관점
- public이랑 비슷한데 같은 어셈블리끼리 공유가 된다.
- 개발에서는 namespace가 다르다? 그렇다면 어셈블리가 다른것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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