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프로그래머스 정렬] (level1) 1번 - K번째 수
컴퓨터/알고리즘

[프로그래머스 정렬] (level1) 1번 - K번째 수

1. 그냥.. 

 

임시로 담고,

임시로 담은거 정렬

그다음 K번째 위치.

 
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#include <string>
#include <vector>
#include <algorithm>
using namespace std;
 
vector<int> solution(vector<int> array, vector<vector<int>> commands) {
    vector<int> answer;
    vector<int> newArr;
    for (vector<int> newComm : commands){
        for (int i = newComm[0]-1; i <= newComm[1]-1; i++){
            newArr.push_back(array[i]);
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sort(newArr.begin(), newArr.end());
        answer.push_back(newArr[newComm[2]-1]);
        newArr.clear();
    }
    return answer;
}
cs

 

 

2. 근데..

벡터를 복사하는 방법을 몰라서 루프 돌렸더니.. ㅋㅋㅋㅋㅋㅋ

아니 그냥 간단하게

임시로 담을 컨테이너에 '=' 쓰면 되는거였군 ㅋㅋㅋㅋㅋㅋㅋ

※어쩐지 레퍼런스에도 copy가 없었던이유가 있었구나..